티스토리 뷰

배우 이상이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윤재석 역을 통하여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상이는 뮤지컬배우에서 드라마배우로 변신을 하고 꾸준히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배우 이상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상이 프로필

이상이 나이는 1991년 11월 27일생입니다. 이상이 키는 183cm이며, 소속사는 좋은사람컴퍼니,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입니다. 데뷔는 2014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상이는 연극, 뮤지컬 무대에서 활동해오다가 2017년부터 드라마 출연도 늘려나가기 시작했다. 시청자들에게 많이 알려진 역할은 주로 악역인데 대표적인 배역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오동환 병장이나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양태수 역입니다.



젊은층에게는 이상이가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하여 잘 알려진 것 같네요.


이상이는 KBS2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아동병원 치과의사 윤재석 역이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으며 인지도가 급상승했고, 악역 이미지를 털고 젠틀남개그 캐릭터 이미지로 발돋움하였습니다. 악역이 아니라 젠틀한 선한 역을 맡아도 충분히 어울린다는 것을 알리게 되었고, 이미지 변신에도 성공했다고 할 수 있지요.



이상이 여담

이상이는 2008년 안양예술고등학교 2학년 재학 당시 비의 레이니즘 안무를 커버하여 UCC 콘테스트 1위를 한 적이 있습니다. 고등학생의 Rainism으로 이상이는 가수로서의 재능도 있었던 것 같네요.


이상이는 2012년 서울 경찰 홍보단에서 의경으로 복무할 때 동료들과 함께 ‘아크로바틱 의경 샤이니’로 SBS 스타킹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 소속사에서 올린 라라랜드 커버 영상도 꽤 유명하다. 일명 낙산랜드. LALALAND a lovely night at seoul



이상이 이상형은 주관이 뚜렷하고 자신의 길잡이가 되어 줄 여성이라고 합니다.(연상이 괜찮지) 그리고 어려울 때 도움을 얻고 싶을 때마다 조언을 해줄 수 있는 따뜻한 이성을 만나고 싶다고 인터뷰 했습니다.


이상이는 본인이 잡기가 있다고 말을 했습니다. 기타 연주도 잘하고 마술 그리고 춤과 노래도 잘하니 말이지요. 이상이가 예능에 출연을 하게 된다면 큰 주목과 화제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드라마 <한다다>가 높은 시청률로 큰 인기를 얻고 있고, 이상이가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만큼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이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댓글